Relay


RIF Relay은 DeFi 채택의 장애물을 낮추고, 새로운 사용자가 더 쉽게 첫 거래를 하고 분산형 금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도구와 서비스를 익힐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.

RIF Relay은 RSK 생태계가 개발한 중요한 한 걸음으로, 비트코인 DeFi의 UX를 간소화해 작업의 블록체인 고유 통화(RSK의 RBTC) 필요를 없애 사용자가 원하는 토큰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더 쉬운 사용자 온보딩과 작업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.

사용자는 기본적으로 블록체인에서 토큰을 보낼 때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. 해당 값은 이더리움의 ETH나 RSK의 RBTC 같은 고유 통화로 책정됩니다. 이는 새로운 사용자에게 장애물이 됩니다. 먼저 고유 자산을 구입하고, 이를 월렛에 전송하고 나서야만 거래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RIF Relay은 모든 smart contract가 메타 거래를 지원하게 하는 스마트 월렛을 사용하고, 타사가 최종 사용자 대신 수수료를 내게 (또는 심지어 지원금을 내게) 해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.

이 기술에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은 월렛, 그리고 첫 분산 금융 거래를 하는 신규 사용자에 드는 비용을 커버하려는 dApp 개발자를 포함합니다.

Beexo Wallet


RIF Relay을 통합한 최초의 월렛. 현재 테스트넷에서 통합 작업 중